siic

  • Why SIIC?
  • 회사소개
  • 고객문의
  • 마이페이지

서비스상담신청

Home > Why SIIC? > Outsourcing
Why SIIC?
  • Outsourcing
  • 서비스 안내
  • 서비스 프로세스
  • 상담 신청

Outsourciing

컨텍센터, 쇼핑몰 CS, IT서비스 운영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

아웃소싱이란?

한정된 자원을 가진 기업이 유력 분야나 핵심 역량에 보유한 자원을 집중시키고, 나머지 활동은 전문 기업에 위탁 처리해 경쟁력 강화, 이용 효과를 극대화 하는 전략을 의미합니다. SIIC는 핵심사업인 컨택센터 , 쇼핑몰CS 아웃소싱 서비스를 통해 효율성, 고객 만족도를 동시에 실현하고자 합니다.

아웃소싱 기대효과

고객 만족도 향상 및 기업의 만족도 강화

기업 핵심 사업 집중

이익 실현 가능성

  • 기업 보유자원의 효율적 활용
  • 핵심 사업으로의 역량 강화
  • 고객 관리 부서의 업무 간소화
  • 초기 투자 비용 감소

서비스 수준 향상

서비스의 신속성, 전문성

  • 고품격 서비스 품질 추구
  • 고객 만족도 향상
  • 전문 고객 상담 서비스 제공

효율성 증대 및 비용 감소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

  • 전문 시스템 활용
  • 업무 생산성 향상
  • 운영 성과 측정 및 분석
  • 고객 니즈의 효과적인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