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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ion

고객사의 이윤 극대화와 효율적 사업 관리,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 아웃소싱

Vision

고객과의 접점에서 고급화, 차별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사의 이윤 극대화를 위해 효율적 운영을 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의 비즈니스 아웃소싱 기업입니다.
고객 중심의 비지니스 아웃소싱

고객 서비스 제고

  • 서비스 접점과 채널 일원화를 통한 고객 접근편의성 향상
  • One-stop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향상
  • 민원처리 대기시간 및 통화시간 감소, 생산성 강화
  • 상담 응대의 통합적 운영으로 전문서비스 제공

효율적 사업관리 지원

  • 운영정책에 따른 목표 관리
  • 중장기 계획을 통한 전략방안 수립
  • 상담원의 서비스 품질, 생산성 관리 지표 구체화
  • 고객 VOS 통합관리 (VOC : Voice Of Customer)
  • 내외부고객 만족도의 정기적인 조사 및 반영

협력 관계 유지 강화

  • SIIC에서의 1차적인 상담/안내로 고객사의 업무경감 및 마케팅, 매출 향상 활동을 위한 집중도 증대
  • 고객에 대한 고품질의 상담 서비스를 통한 고객사의 이미지 강화 및 신뢰도 제고
  • 고객사와의 지속적 파트너쉽 유지를 통한 시너지 창출

Mission

올바른 가치기준으로 구성원간 신뢰와 믿음을 공유 할 수 있는 기업

Core Value


  • SATISFACTION

    고객만족도 강화

    고객 Needs에 기반한 맞춤형 상담 서비스 제공, 신속 정확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 중심의 감동 서비스 실현

  • SUGGESTION

    운영 방안 제시

    고객 요구 사항의 통계 데이터의 관리, 분석 서비스 개선 활동, 운영 방안, 마케팅 전략 제안

  • COST REDUCTION

    운영 비용 절감

    상담 전문 인력 투입을 통한 생산성 품질 강화, 인력 초기 투자 유지 비용 절감 가능, 비용 투자 대비 고효율 서비스 이용

  • IMPROVEMENT

    경쟁력 강화 고민

    효율적인 고객 응대 프로세스 활용을 통한 전문성 강화 긴급 상황, 시즌별 이슈 발생시 신속한 대처 능력 보유